오버워치 강의 Options

Wiki Article

다만, 급하게 올려달라고 재촉하진 말아주세요 ㅠㅠ 충분히 빠르게 올립니다 ^^;

공격 영웅은 다양한 장비와 능력, 플레이 스타일로 적을 찾아내 교전을 벌이고 제거합니다. 두려움이 없지만 동시에 처치당하기도 쉬운 공격 영웅이 생존하려면 지원이 필요합니다.

채팅창에 욕설을 갈기고 둘 다 친구 삭제하고 그룹을 나왔어 ^-^...... ㅠㅠ 내 게임 인생 전면적으로 시비가 걸린 적이 처음이라 맴찢했음

여혐 앞에서 남자 새끼들이 얼마나 극단적으로 있을 수 없을 것 같은 일을 저지르는지 살펴 볼 수 있었음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 필요 이상으로 점프를 하는 것보다는 적극적으로 평타를 때려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프로필 확인이 어려운 질문자, 비공개 사용자는 일부 정책이 미적용될 수 있으며, 차단 목록에서 확인 및 차단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취소 차단 친구추가 기능이란?

- 위험할 때는 무리하지 않고 점프로 아군 쪽으로 합류해서 힐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

(난 참고로 여자라고 빨아 재끼는 것도 오버워치 듀오 여자인데 잘하시네요 칭찬이랍시고 하는 것도 싫어)

English 한국어 English Auto The browser you might be at the moment linked to is away from day and several characteristics are unavailable.

- 일단 킬 보다는 윈스턴이 계속 생존해 아군에 지속적인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자.

지원 영웅은 치유, 방어막 부여, 공격력 증가, 적 비활성화 등의 효과로 아군을 보조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前 프로게이머와 최고 수준의 아마추어들이 함께하고 있으며, 단 한 건의 사고도 없이

Report this wiki page